후크콘텐츠 Our Narrative
Project

63레스토랑 유튜 시리즈

Client

한화 더 테이스터블

Substance

63 빌딩 내의 레스토랑은 모두 같은 고민을 안고 있었습니다. 바로 'MZ 세대의 인식', 그들에게 63은 묵묵하며 과한 프리미엄의 이미지였습니다. 이를 바로잡기 위해 MZ 세대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SNS에 소개할 수 있는 곳이며 동시에 음식의 맛 또한 수준이라는 점을 알리려 노력하였습니다. 또한 옛 이미지룰 개선하기 위해 화려한 경력의 조리장들을 캐주얼한 모습으로 이미지 63메이킹하였습니다.


그래서 63 빌딩 조리장들이 뽑은 최고의 맛 월드컵 및 미니어처, ASMR, 오마카세 등의 친근하지만 '와우 포인트'를 살릴 수 있는 소재들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고 채널을 운영하였습니다.


유튜브 구독자수 260% 증가, 주 시청자층을 MZ 세대로 확보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. 또한 특정 이벤트 시즌마다 검색 유입률이 6배 이상 높아지는 등 SEO를 통해 오가닉 노출을 높였습니다.